안녕하십니까.
저희 李스테파노(載元)장학재단 설립을 맞이하여 음양으로 사랑해 주시고 지원 격려해주신 여러분께 충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재단은 주식회사 세우INC의 창립자이며 사주였던 李스테파노사장이 뜻밖에 불치의 병을 얻어 생을 마감하게 된 2001년 5월에 평생을 두고 어렵게 모은 전 재산을 장학사업과 노인복지에 써 줄 것을 유언하였습니다.
그리하여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사옥 영원빌딩이 장학재단으로 출연되고 이에 고인의 유가족과 은사 및 가까웠던 벗들이 중심이 되어 그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장학재단을 설립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재단 임직원 일동은 고인의 살아생전의 너그러우면서도 굳은 의지와 불굴의 투지를 거울삼아 그의 소망했던 바를 헤아려 사회의 규범이 되는 재단으로 육성할 것을 다짐합니다.
재능과 의욕이 있어 학업성적은 우수하나 가계가 빈곤한 사람, 효성이 지극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사람 및 봉사정신이 투철하여 사회의 거울이 될만한 꿈이 있는 사람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함으로써 희망과 용기를 주어 밝고 건전한 사회 풍토를 진작하는데 일조를 하고자 하오니 강호제현의 각별하신 사랑과 지원을 기대합니다.

재단법인 李스테파노장학회
이사장 황영순


 






Copyright (c) www.estephano.org(재)李스테파노(載元)장학재단. All right reserved.